2018/02/05 8

[암호화폐]샌턴더 리플(XRP)어플 4개국에서 지원한다

[암호화폐]샌턴더 리플(XRP)어플 4개국에서 지원한다샌턴더 리플 어플 4개국에서 지원한다리플이 대규모 고객 중 하나인 샌턴더 그룹에서 리플을 활용한 모바일 어플을 4개국에 런칭하겠다고 발표했다.그룹의 2017년 실적 발표에 의하면 이 어플은 스페인,브라질,영국 및 폴란드에 출시 될 예정으로, 슬라이드를 통하여 고객들이 1분 안에 당일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Ripple has landed one of its largest clients yet, with Santander Group announcing a mobile app powered by the company’s distributed ledger.The bank had been piloting the app for 18 mo..

[방구석편집자]오디오스펙트럼 에프터이펙트로 쉽게 해보자 (Audio Spectrum - After Effect))

[방구석편집자]오디오스펙트럼 에프터이펙트로 쉽게 해보자 (Audio Spectrum - After Effect)) 에프터 이펙트 에펙&프리젯 창에 Audio Spectrum이라고 쳐주세요 BGM파일에 드래그해도 효과를 볼수가 없으니 솔리드 레이어를 만들어서 드래그 합니다. 솔리드 레이어에 들어간 다음 오디오 레이어에서 BGM을 선택합니다 도형툴로 구상한 스펙트럼의 모양대로 만들어주고 적용을 해주면 된다 path 부분에 해당 작업한 마스크를 적용해주면 손쉽게 모양대로 스펙트럼이 적용된다 Audio layer 오디오 레이어 선택해주시고 해당 BGM을 선택하면 바로 시작할수 있습니다. 색깔.파동.모양 패스에 맞춰서 효과를 내기 가장 쉬우니 스펙트럼 역시 영상 공부에 있어 빠질 수는 없는 부분인거 같아요 영상으..

영상편집 강좌 2018.02.05

스톰코인(STORM) - 스톰플레이로 문제풀면서 채굴하고 코인레일보내기

스톰코인(STORM) 게임하면서 채굴하기 물론 스톰코인을 채굴하는건 누구나 쉽게 할수 있어요 다만 거래소에 보내고 그걸 돈으로 인출할려면 미성년자는 거래소를 이용할수 없기 때문에 미성년자가 이걸 해서 코인을 모았다면 언젠가 어른이 되었을때 돈으로 바꾸어 보도록하죠 (혹시 모른다.. 엄청나게 올랐을지도...) 일단 구글스토어에 stome play 스톰플레이라고 쳐서 페이스북연동으로 가입을 하던 구글아이디로 가입하던 자유롭게 합니다 약간 캐쉬슬라이드 코인버젼? 그런느낌이라고 봐도 될거 같다. 그냥 아마 스톰코인은 많이 올라봐야 1코인에 2백원 정도 아닐까? 핸드폰입력하고 다음창으로 넘어가면 스톰코인 추천인코드 입력하기 이렇게 추천인 코드가 뜬다 무시하지말고 반드시 추천인 코드 UJM9BF 를 적어줍니다. 왜..

무료텍스처 소스, 사이트 (이미지로 가볍게 자막만들기)

무료텍스처 소스, 사이트 무료텍스쳐를 제공하는 텍스쳐 무료사이트를 제공할까 합니다.포토샵이나 프리미어 에펙등 다양하게 소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자막에 응용하기 프리미어로 보통 자막작업 하실때 스트로크나 뎁스만 이용하시기 심심하시지요? 저같은 경우는 텍스쳐이미지를 이용해서 다양한 느낌의 자막을 작업하는데요물론 자막제작 뿐만아니라 영상에 입히는 소스로 사용하거나 포토샵 작업하실때 많은 텍스쳐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위 이미지를 사용해서 자막에 입혀보면요~ 이런식의 자막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사용해보면 이렇게 뭔가 박살나는(?) 듯한 느낌의 자막을 만들수가 있겠네요! http://texturelib.com/#!/category/?path=/Textures/brick/damaged[참고링크] 항..

금융당국 "가상화폐거래소에 신규계좌 발급 안막는다"

금융당국 "가상화폐거래소에 신규계좌 발급 안막는다"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2/03/0200000000AKR20180203033200002.HTML?input=1195m [참조기사] 금융당국 관계자는"가상통화 거래소에 실명확인된 신규계좌를 발급하는 것은 전적으로 은행이 자율적으로 결정할 일"이라면서 "당국 차원에서 이를 제지한 바 없다"고 말했다. 위 기사의 링크에 달린 댓글은 자유민주주의 공화국이 아니라 인민민주주의 공화국이구먼~~ `당국 차원에서 이를 제지한 바 없다` 바보니 그럼 누구때문에 청와대가 비판을 빠져 나갈려고 교묘히 말을 흘리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규 가상계좌 개설 "10만명" 예상인원의 3% http://www.whitepap..

[암호화폐]한국 재무장관 - 블록체인은 세계를 흔들 것 이다

중국 경제 회담에 참석한 김동연 한국 재무장관은 "블록체인이 세계를 혼란스럽게 만들고 혁명을 일으킬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블록체인의 잠재력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했다고 연합통신은 전했다. 중국 인민은행 총재인 조우 샤오 촨 총재와 만난 연 사장은 또한 블록체인 기술에 관한 중국과의 협력증진 필요성에 대해 언급했다.또 다른 조선 닷컴 사이트에 따르면 연대 관계자는 한국 재무부가 한국의 크립토 통화를 금지하거나 제한 할 계획이 없다고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블록 체인 기술은 네번째 산업 혁명에 연료를 공급하는 중요한 기술적 진보이며, 따라서 장관은 암호화폐 시장을 규제하는데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While on trip to China for economic talks, South ..

[방구석편집자]겟앰프드 - 죠죠의 기묘한 모험인가요..스탠드가 있는데요?

[방구석편집자]겟앰프드 - 죠죠의 기묘한 모험인가요..스탠드가 있는데요? [방구석편집자]겟앰프드 - 죠죠의 기묘한 모험인가요..스탠드가 있는데요? [게임설명 출저-위키백과] 겟앰프드(GetAmped)는 일본의 사이버스텝 과 대한민국의 윈디소프트가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2002년부터 윈디소프트를 통해서 대한민국에 서비스 중이다. 2.5 등신의 캐릭터에서 느껴지는 타격감과 반격(꺽어서 반격[꺽반],연속 반격[연반] 등),낮점(낮은 점프), 비연각(공중타격기술 사용후 2번째 타격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같은 테크니컬한 컨트롤이 가미되어, 대전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무생각 없이 하기에 좋은 게임인거 같다

어드벤스 오브 제타(A.O.Z) Advance of Zeta - 의 기체들

어드벤스 오브 제타(A.O.Z) Advance of Zeta - 의 기체들 기존 설정파괴가 심해 유닛 스펙이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는 이 작품을 말 그대로 아오지라고 부르면서 깐다. 농담이 아니라 여기서 나온 기체들이 에우고와의 전투에 투입되었으면 에우고는 말 그대로 개발살만큼 오버스펙이 산더미다. 건담 헤이즐 당시 티탄즈가 보유한 최신 기술들을 한데 모아보자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실험기이다. 부품 호환성과 정비성, 기체 신뢰도, 그리고 개발기간 단축을 위해 티탄즈 전용기로 배치된 짐 쿠엘을 기반으로 하였으나, 일년전쟁에서 전설적인 기체로 이름을 날린 RX-78-2을 모방하여 건담 헤드를 달아놓았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한 고스트파이터를 내세운 낚시가 아니었고, 건담이라는 이름을 붙인 만큼 퍼스트 건담의 명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