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6 5

[암호화폐]테터 청문회 SEC, CFTC 상원의원 청문회 수석 부장관

[암호화폐]테터 청문회 SEC, CFTC 상원의원 청문회 수석 부장관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SEC)의 우두머리들은 다음 주 상원 청문회에서 cryptocurrencies에 대해 증언 할 예정이다상원 은행, 주택 및 도시 문제위원회 는 2 월 6 일 동부 표준시 (CSTC)의 제이 클레이튼 (Jay Clayton) 국장과 J. 크리스토퍼 지안카를로 (J Christopher Giancarlo) 목격자가 증인으로 참석하기 위해 동부 표준시 (EST) 10시에 모일 예정이다.청문회와 클레이튼과 지안에 의해 출연이되었다 이전에보고 된워싱턴 기반 간행물 힐 이달 초에 의해."가상 통화 :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암호화폐]일본의 저가 항공사 비트코인 결제 허용

[암호화폐]일본의 저가 항공사 비트코인 결제 허용 일본의 저가 항공사인 Peach Aviation은 비트코인(BTC)을 결제로 허용하려는 계획이 지연되었지 취소되지 않았을을 확인했습니다.peach Aviation은 2017년 5월에 고객이 올해 말까지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2017년 12월 계획은 2018년 3월까지 연기되었습니다.이 항공사는 새로운 BTC 지불 시스템에 대한 암호화폐 거래소인 BI Tpoint Japan 및 일본 주변 공항에서 비트코인 ATM을 열계획에 대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일본은 2017년 4월 이후 비트코인을 일본에서 합법적인 지불 방법으로 인정했다. Peach Aviation, a low-cost airline in Japan, h..

육전형 건담 RX-79[G]에 대해서 알아보자

육전형 건담 RX-79[G] OVA 《기동전사 건담: 제08MS소대》의 주연 건담 RX-78 건담의 B급 파츠를 사용한 양산형 모빌슈트이다. 생산된 건담의 부품 중 기준에 미달되거나 '불량' 부품들, 여분으로 남은 부품들을 대충 모아서 조립한 기체 (얼굴은 건담이나 대부분 재활용으로 인하여 만들어진 건담이다) 그 기대치를 결정하는 자는 다름아닌 지구연방 최강의 뉴타입 아무로 레이 ... 즉 아무로레이의 기준에 조금이라도 기대치를 만족 못하는 제품은 폐기처분이라는 것이였다. (우주괴수가 또..) 우주괴수 기준에 부합못하는 건담일 뿐이지 충분히 좋은 기체들이였기 때문에 육전형 건담으로 다시 제작하여도 그 성능은 충분히 모빌슈츠의 성능을 다했다. 말은 불량품이지만 조립해놓으면 충분히 써먹을 수 있는 물건 하드..

[암호화폐]비트코인 $7k 이하로 떨어지는 시장

비트코인 $7k 이하로 떨어지는 시장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는 2 월 5 일 월요일 1,100 포인트 이상 하락해 2011 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Bitcoin (BTC)도 11 월 이후 처음으로 7000 달러 이하로 하락했다 .Bloomberg에 따르면, 시장 다이브는 동부 표준시로 동부 표준시로 오후 2시 40 분경에 발생했으며 거래량은 30 일 평균의 거의 두 배로보고되었다. CNBC 가 "특정 뉴스가 없다" 고 발표 하면서 시장이 하락하게 된 것은 정부 채권이 실제로 오늘은 낮아졌지만 상승하는 금리에 대한 근거없는 공포가 한 요인 일 수 있다는 것이다.S & P 500 지수도 4.1 % 하락 해 1 월 이익은 감소했다. 암호화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