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1 4

JTBC워너비 - [프레임속 마이라이프]최고다윽박

[프레임속 마이라이프]최고다윽박 JTBC워너비 크리에이터 서바이벌의 미션 1이 변하지않는 것이라면2번째 공개된 영상은 바로 최고다윽박은 이번 영상을 팬들과 소통하면서 생방송과VOD 두가지를 사용했다. 시청자가 기억하는 윽박이의 레전드 혹은 첫만남의 영상 첫시작부터 윽박스럽다역시 첫번째로 나온 영상은 바로 최고다윽박의 낚시영상이다 이 영상으로 최고다윽박이 페이스북에서 알려지게 되었다 대왕돈가스 영상이 갑자기 조회수가 폭발했다. 본인도 의외라는 반응이다 여러분의 기억속에 있는 재미있는 한 장면이모이면 추억이 되고저와 여러분의 한 장면의 프레임이우리가 됩니다. 마무리는 훈훈하게..(?) 지었습니다 http://ioztv.com/vod/play/414오즈티비 최고다윽박 영상 보러 가는링크 오즈티비에 네이버나 카..

턴에이 건담 - 건담세계관 최강의 기체를 알아보자

턴에이 건담 - 건담세계관 최강의 기체를 알아보자 턴에이의 대표적 마스코트인 수염 System-∀99 턴에이 건담 건담 시리즈 사상 최강의 건담 디자인부터가 이미 건담이 아닌 것 같은데 왜 건담이냐.. 라는 논란이 아직도 진행중인 건담이다. 물론 컬러는 건담 컬러가 맞긴 한데.. 일단 건담의 아버지 토미노가 최종기체라고 보여준 건담이니 그냥 건담이라고 생각하면 편할거 같다. 우주세기로 따지면 7800 스타더스트 메모리즈가 0083년이다.. 말도 안되는 먼 미래의 시대이야기다. 그것도 기존 모든 건담 시리즈의 역사가 몇번이고 발전하다가 흑역사라는 어떠한 사건으로 인하여 모든것이 초기화가 되고 난 뒤에 발견된 건담이다 턴에이의 제작 가설 1.외우주로 나간 사람들이 제작한 턴엑스가 지구 인류에게 발견되고 예전..

한국 암호화폐 거래 완화 -코인데스크 뉴스

한국 암호화폐 거래 완화 South Korea appears to be softening its stance on cryptocurrency trading. 한국은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입장을 완화하는 것으로 보인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최흥식 금융 감독 원장은 정상거래가 이루어지면 정부는 "암호화폐거래"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보고서에 따르면 최원장은 암호화폐거래소 대표와의 회의에서 은행들에 암호화폐 거래소 사용을 장려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According to Yonhap News, Choe Heung-sik, governor of the Financial Supervisory Service, has said the government "will support [cryptocurrency ..

애드센스 새로 추가된 자동광고 살펴보기

애드센스 새로 추가된 자동광고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편안한 마음 커디스 블로그의 방구석편집자입니다.이번에 우연히 애드센스를 클릭했는데 자동광고란이 추가되면서 시작해보라고 나왔습니다. 일단 뭔진 모르지만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자동광고 시작하기 저는 이미 시작하고 나서 아차! 싶어서 다시 캡쳐를 했는데요 다행히 부계정(?) 물론 애드센스 승인은 안났지만.. 다른 계정으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처음에 들어가시면 자동광고로 전환이라는 창이 있습니다 지금 설정하기를 눌러주세요 더 효과적인 광고 자동생성 글에 나와 있는대로 자동으로 게재위치를 지능적으로 결정한다고 나옵니다.알아서 빈공간이나 목록같은 곳에 추가로 광고를 달아준다고 나오는군요 코드 하나만 HTML의 HEAD란에 추가만 해주면 알아서 추가가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