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 64

이오스(EOS)의 새로운 증인 후보 "EOS 로스앤젠레스 (EOS Los Algeles)"

EOS의 새로운 증인 후보 "EOS 로스앤젠레스 (EOS Los Algeles)" 오늘도 EOS 생태계를 위한 기분 좋은 뉴스를 하나 더 전합니다. 새로운 EOS 에코시스템 중 메인체인의 블록프로듀서 후보로 "EOS 로스앤젠레스 (EOS Los Algeles)"가 참여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2017년 11월 설립된 이오스 로스엔젤레스는 LA를 기반으로 이오스 에코 시스템을 위한 블록 프로튜서로 참여할 계획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이오스 블록체인에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블록 제작을 제공 할 준비가 된 블록 제작자 후보이며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커뮤니티에 백 블록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오스 철학에 부합하는 프로젝트에 지원,기금,디자인 및 프로그래밍을 포함한 개발 자원을 할당 하고 있다 초보~고급 사용자..

데드풀의 설정과 능력 - 5월 18일 개봉하는 데드풀2를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항상 제가 좋아하는 것만 리뷰하는 방구석편집자입니다. 저는 마블과 DC 코믹스 전부 좋아하구요 부수고 날아다니고 멋진 히어로를 좋아합니다. 다소 성인느낌이 없어서 소량의 갈증이 느껴지고 있었을때 우연히 알게된 안티히어로? 데드풀을 알게 되었습니다. 웨이드 윈스턴 윌슨 용병,암살자 188cm95kg 저주로 인한 불사의 몸, 힐링팩터, 정신공격의 저항,무술,사격, 전략 데드풀의 탄생 용병이였던 웨이드는 수술이 불가능할 정도로 심한 뇌종양이 발견되었는데그것을 치료하기 위해서 웨폰X의 말에 넘어가 웨폰X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여담이지만 라이언 레이놀즈는 정말로 데드풀에 대한 애착이 굉장하다.데드풀 촬영할때 입던 의상을 훔쳐서 집에 가져갔다. 게다가 굉장히 한국(?)스럽다 웨이드에게 다가오는 요원 ..

JTBC워너비 - 작약꽃 데스매치 풀영상

JTBC워너비 - 작약꽃 데스매치 풀영상 작약꽃은 18년 2월 기준 구독자 5만명의 크리에이터이다아프리카TV 방송인이기도 하다 [작약꽃]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gx-QXn63mJalj-BX8kAGpg JTBC워너비-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작약꽃의 1:1 데스매치 데스메치 상대는 바라던바다 바라던바다는 유튜브 구독자 9만3천으로먹방 뷰티 일상 수다등 풋풋하고 젊은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크리에이터이다 [바라던바다]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o74kadSYIwS1BuzBL5jf_g 데스매치 풀영상 영화느낌이 나는 인트로가 시작된다 깔끔한 타입랩스와 도시적 느낌이 시작점이다 바쁜 사회인의 일상 느낌이 난다 역경이 아마 눈이 매..

JTBC워너비 - 최고다윽박 데스매치 풀영상 "핸드크랩 HandClap"

JTBC워너비 - 최고다윽박 데스매치 풀영상 최고다윽박은 18년 2월 기준 구독자 85만의 크리에이터이다아프리카TV 방송인이기도 하다 [최고다윽박]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g_lS-XS9Fh9I6Rl56Z8fpg JTBC워너비 -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최고다윽박의 1:1 데스매치 영상 입니다. 데스매치 상대는 오떙큐 오땡큐는 유튜브 구독자 만9천명으로 음악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집하는 실력있는 크리에이터이다 [오땡큐]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NxywnbXT-F9DAYxQn1BdPg 데스매치 풀영상 최고다윽박의 대표적인 인트로가 강렬하게 등장한다 시작부터 뭔가 강한 무기(?)가 나타난다 반갑다고 하면서 시작부터 뭔가 부순다 ..

티스토리 본문 오른쪽 광고 스크롤 따라다니게 하기

티스토리 본문 오른쪽 광고 스크롤 따라다니게 하기 안녕하세요 방구석 편집자에요 애드센스 승인이 나고 3일정도 지났는데다른 광고 사이트보다 높은 금액이 잡히는군요. 아무리 대체 광고가 있다고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의 광고중 최고봉은 역시 애드센스 인거 같습니다.애드센스에 들어가시면 어떤 광고들이 수익이 높고 노출률이 높은지 자세하게 나와줍니다. 제 블로그에서 가장 수익이 높은건 상단 광고 2개중 왼쪽에 잡힌 광고가 가장 높았습니다.. 모바일과 하단 중간 사이광고 사이드바 광고도 넣었지만 포스팅을 클릭하자 마자 보이는 상단의 광고는 역시 못이기는군요;; 기본에 티스토리(pc)로 접속하면 카테고리 옆 빈공간에 사이드 기다란 광고를 제가 넣어줬었는데요.노출도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좀 더 노출률을 높이기 위..

기동전사 건담 - 지온의 모빌슈츠 자쿠 바리에이션

기동전사 건담 - 지온의 모빌슈츠 자쿠 건담 애니메이션을 보면 모노아이의 자쿠는 `적`의 대표적 기체로 표현된다 지온공국에서 개발한 모빌슈트이자 최초의 양산형 MS이다. 연방은 짐(GM)이 양산형이지만 아무래도 자쿠가 좀 더 포스(?)가 있다고 할까.. MS-04 프로토 자쿠 애니메이션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최초의 모빌슈트 MS-05 ZAKU I 자쿠1 최초의 양산형 MS 기동전사 건담에서는 이미 2선급으로 밀려났지만 가끔 전투에서도 보이고 있다 MS-06 ZAKU II 자쿠2 기동전사 건담에서 바로 등장하는 자쿠가 바로 자쿠2이다 지온공국군의 첫 제식 양산형 MS로 자쿠1의 성능을 한충 더 향상시킨 기종이다 본격적인 양산형에 돌입한 자쿠이고 생산량 바리에이션 모든것이 안정화된 양산기라고 할수 있다. 주..

주식 시장과 암호화폐시장: 주간 성과 검토 2월 17-23일

주식 시장과 암호화폐시장: 주간 성과 검토 2월 17-23일 중국 종합 주가 지수는 지난주 글로벌 개발 주식 시장에서 상하이 종합 지수가 89.86포인트 (2.81%) 상승한 3,289.02를 기록했다. 중국 시장은 목요일까지 폐쇄됐지만 실적은 구정 연휴로 인해 이틀간의 거래가 반영된 것이다.전반적으로 주식 시장은 이달 초 전반적으로 급락세를 보인 이후 반등 추세를 지속했다. 일본의 닛케이 225 지수는 지난주 172.53포인트 (0.79%)오른 3,289.02로 두번째로 강세를 보였다.금요일에 인플레이션의 조짐은 1년 전부다 0.9%상승한 CPI로 보고 되었다. Chinese stocks led the way last week for global developed equity markets with t..

여자 컬링 영미팀에 대해서 파헤쳐보자

여자 컬링 영미팀에 대해서 파헤쳐보자 평창올림픽이 핫하면서 지금 SNS에서 퍼지는 이야기 바로 `영미`라는 단어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컬링이란? 각각 4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빙판에서 둥글고 납작한 돌(스톤)을 미끄러뜨려 표적(하우스) 안에 넣어 득점을 겨루는 경기이다.원안에 많은 스톤이 들어간만큼 점수가 늘어난다 물론 상대의 돌을 쳐서 밀어낼수도 있고 상대것이 좀 더 원 밖으로 나가도록 닦을(?)수도 있다. 여자 컬링팀에서 외치는 영미 갑자기 올림픽 컬링장에서 퍼지는 그 이름 영미 영미라는 것이 사람의 이름일까? 아니면 영미라는 것은 특정 주문을 뜻하는 것일까? 외국에서는 `영미~!!!!`라는 단어가 컬링에서 쓰는 단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여자 컬링팀 김영미(27) 선수 김영미 선수가 있는 팀을 영..

최고다윽박::칭찬을 많이 해주시는데 실수할까봐 긴장되고 두렵습니다

최고다윽박::칭찬을 많이 해주시는데 실수할까봐 긴장되고 두렵습니다 포스팅할 영상은 BJ최고다윽박의 17년 6월 24일 영상을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시작부터 굉장히 해맑습니다 이건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칭찬을 너무 받고 있어서 두렵다고 말하고 있다 영상에서 최고다윽박은 너무 많은 관심을 받는데 조금 방송키기가 무섭다고 말하고 있다이때 영상이 17년 6월 24일이기 때문에 구독자는 20만 미만이였고 아프리카 대상도 받기 직전이였다. 이때 팬들은 합방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했다 시골에 사는 윽박이는 외롭다 친구 BJ부식이가 좋은 이유중 하나는 방송을 이야기 할수 있어서엄마랑 같이 살지만 엄마는 방송에 대해서 모르시기 때문에 BJ들과 알고 지내고 싶고인맥을 넓히고 싶다라고 말한다 최고다윽박이 방송을 하는 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