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주식 투자의 이야기

스톰코인(STORM) - 스톰플레이로 문제풀면서 채굴하고 코인레일보내기

방구석 매니아 2018. 2. 5. 11:31
반응형


스톰코인(STORM) 게임하면서 채굴하기



물론 스톰코인을 채굴하는건 누구나 쉽게 할수 있어요

다만 거래소에 보내고 그걸 돈으로 인출할려면 미성년자는 거래소를 이용할수 없기 때문에


미성년자가 이걸 해서 코인을 모았다면 언젠가 어른이 되었을때 돈으로 바꾸어 보도록하죠


(혹시 모른다.. 엄청나게 올랐을지도...)




일단 구글스토어에 stome play 스톰플레이라고 쳐서

페이스북연동으로 가입을 하던 구글아이디로 가입하던 자유롭게 합니다


약간 캐쉬슬라이드 코인버젼?


그런느낌이라고 봐도 될거 같다. 그냥 아마 스톰코인은 많이 올라봐야 1코인에 2백원 정도 아닐까?

핸드폰입력하고 다음창으로 넘어가면




스톰코인 추천인코드 입력하기


이렇게 추천인 코드가 뜬다 무시하지말고 반드시 추천인 코드


UJM9BF


를 적어줍니다. 왜냐면 추천인과 적은 사람둘다 6000볼트를 주기 때문이지요

안적음 그냥 둘다 없음...


상큼하게 적어주면



이렇게 보너스 볼트를 줍니다. 

1코인으로 바꾸는데 18,000 볼트가 필요하니

추천인 누르면 벌써 3분의 1 볼트는 이미 채운셈



광고보고 문제풀고 채굴하기






처음화면이 이렇게 광고를 보고 문제를 풀면 500볼트의 보상이 주어지고 모은 볼트를 지갑으로 보내주는 간단한

시스템으로 이루어 지고 있어요






누르면 영상광고가 나올때도 있고 그냥 스킵할수 있는 이미지광고를 보고난뒤에

초등학교 수준의 문제를 풀도록 되어있다.


91-83 정도의 문제면 나름 어렵게 나왔다고 할수 있을정도로..

4-1 5+3... 이런문제들이 자주 나온다..


(거기에 더 친절하게 3번까지 봐준다...)





30분마다 한번씩 광고를 보고 풀수가 있는데 만약 본격적으로 달리고싶다(?)면

오른쪽 우주선 아이콘을 누르면 1000볼트를 소모하고 10분마다 한번씩 문제를 풀수 있다.


2번 20분만 문제풀면 금방 천볼트를 메꾸고 1번 더풀어서 500볼트 더 이득이긴하다..

필자는 그냥 귀찮아서 잘 안하긴 하는데 가끔 사용하긴 한다






지금은 플레이할 게임이 없긴한데 보통 게임들이 뜨면 그걸 다운받아서 레벨 10이나 레벨 6 이런걸 만족하면

40만볼트 6만볼트 이렇게 주기도 한다


그렇게 어려운 조건의 게임보상은 없었으니 게임이 뜬다면 바로바로 다운받아서 플레이해서 보상을 얻자


파이널판타지 같은 경우는 주인공 레벨 10에 성레벨 10이였던걸로 기억한다

(은근히 짜증남)


대신 볼트보상이 짭짤해서 참고 했었다.



스톰코인 지갑으로 발급받기





스톰코인을 인출할려면 내 계좌 코드가 있어야하는데


프로필에 들어가서 에딧월렛(Edit Wallet)을 선택해준다


위 스톰이라고 써있는 부분에 통장코드를 적어줘야 하는데 지금 스톰코인을 돈으로 쌓아둘려면 2가지 방법이 있다.





1. 스톰코인이 상장된 거래소에 계좌코드를 입력한다



https://coinrail.co.kr/intro

(18년 2월 5일 기준으로는 코인레일이 있다)







코인레일 입출금 하기 스톰코인이라고 찾아서 입금하기를 눌러보자

그럼 스톰코인 입금주소가 뜬다 거기 나온 주소를 복사해서 입력해주자


(필자는 피씨카톡으로 붙여넣기해서 모바일 붙여넣기 했다...)





15개 코인을 모아서 보내보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개 코인 들어왔다 개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1코인에 41원인건 함정



어제 50원이였는데 왜 떨어졌냐... ㅂㄷㅂㄷ






2. JAXX 어플에 코인을 담아둔다



역시 구글스토어에 JAXX 월렛 다운을 받아준다







크리에이터 뉴 월렛 -> 익스프레스(커스텀은 몇개 코인 더 추가하는거라 둘다 문제없다)


이걸 넘기면 코인아이콘들이 나올텐데 스톰을 찾아서 선택해주고 스무스하게 넘어가보면






대충 이런 화면이 뜬다 위에 (비트 이더 스톰)

3개 코인을 선택해봤는데 그냥 심심해서 몇개 눌러본거니 넘어가도록 하자


동그라마 마크에 있는 코드가 내 코드다. 만약 업다면 오른쪽 맨위에 3줄로 되어있는 옵션을 클릭하자





메뉴-> TOOL 툴-> 디스플레이 프라이베이트(Display pruvate Keys)

 키 순으로 눌러주자



그럼 QR코드랑  코드 발급이 나온다 오른쪽 하단 익스포트를 눌러서 시원하게 생성하자


(내 지갑 코드는 보이지말고 나만 잘 간직하자)


발급된 코드를 이제 스톰플레이 코드 입력부분에 입력해주면 땡~~~


이제 스톰플레이 코인 인출할때마다 JAXX 월렛이나 코인레일 거래소로 가게 된다...


스톰코인 그냥 용돈벌이 심심풀이용으로 열심히 모으다보면 언젠가 스톰코인이 전세계적 심심풀이 채굴용 코인화 된다면

짭짤한 용돈벌이 정도는 될수 있으리라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