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3 4

[건담] RX-178 건담 마크-II와 건담 MK시리즈 바리에이션

[건담] RX-178 건담 마크-II (좌)티탄즈컬러 (우)에우고 컬러 RX-178 건담 마크-II기체형식은 시작형 범용 모빌슈트 기동전사 건담 Z. 기동전사 건담 ZZ에 등장하는 MS로, 1년전쟁에서 활약한 건담(RX-78-2)을 재현하여 티탄즈의 상징으로 삼기 위해 제작되었다. Mk-II는 마크 투라고 읽으며, 한국 건담 팬 사이에서는 이 부분만 줄여 읽은 막투로도 통한다. 1년전쟁 이 후 지온의 MS 제작 기술이 연방군 및 애너하임 일렉트로닉스 에 흡수되면서 자연스럽게 지온계 MS 기술이 연방의 모빌슈트에도 널리 받아들여지던 당시로서는 이례적으로 지구 지상주의를 내걸고 있던 티탄즈가 그 상징성을 중시하여 오직 연방계 기술 위주로 제작했기 때문에 종합적인 성능 면에서는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다. 하지..

[가상화폐 거래소]바이낸스(BINANCE) 에 대해 알아보자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사이트입니다. 한글화도 잘되어 있어서 무난하게 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BNB시장 BTC시장 ETH시장 USDT시장 4가지의 마켓이 존재합니다.다양하게 볼거리가 많아서 괜찮은 곳인거 같습니다. 좌상단의 거래소를 누르면 기본설정과 고급설정이 있습니다.위 하면은 기본설정이구요 이 화면은 고급설정입니다. 색깔때문인가? 익숙하게 MA 설정이나 각 분봉별로 차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뒤에 요런 창이 뜹니다 처음에 뭔가 했는데 아래 초록색 줄 3개 있는 버튼을 움직이면 저 퍼즐구멍이 생깁니다. 저기에 똑같이 가져다가 맞춰주시면 클리어~ 는 훼이크구요 구글 OTP로 로그인해주세요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시면 이번 상장된 코인들을 ..

한국 재무장관 - 가상화폐 규제없다 밝혀

한국 재무장관 - 가상화폐 규제없다 밝혀 김동연 한국 재무 장관은 오늘 정부가 1월 31일 로이터 통신에 발표한 성명서에 따르면 정부가 가상화폐를 금지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재확인 했다. "가상화폐(시장)을 금지하거나 억제 할 의사가 없다"고 밝혔다. South Korea Finance Minister Kim Dong-yeon has reaffirmed that the government will not ban or otherwise “suppress” cryptocurrency in the country, according to a statement reported by Reuters today, Jan. 31.In the latest update to the country’s ongoing regula..

[암호화폐]삼성 채굴기 ASIC 반도체 생산

삼성 채굴기 ASIC 반도체 생산 http://cafe.naver.com/dhkswp232424/2000 https://www.coindesk.com/samsung-confirms-its-now-making-cryptocurrency-mining-chips/ [참고기사] 삼성전자는 암호화폐 채굴기 반도체 (ASIC)을 생산하고 있음을 확인했다.지난 4분기 보고서를 보면 암호화폐 채굴기특수 반도체에 대한 수요 증가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삼성은 2018년에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8nm 및 11nm 반도체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nm (나노미터) 삼성의 비토코인 채굴 시장에 진출로 시장 점유율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대만 제초업체 TSMC의 ASIC를 사용하는 중국계 비트매인 (Bitmain)과..